본문 바로가기

Travel

스페인 마드리드 여행 코스 추천 4가지 테마버전!

반응형




 Tip. 마드리드 여행시 버스타고 지하철 타는 대중교통 보다는 걸으면서 마드리드를 느끼면 좋겠어요. 중간 중간 생각지도 못한 곳에 이쁜 카페나 상점들이 많아서 걷는 재미도 있습니다. 





 * 누가 뭐래도 관광지 * 


- 쇼핑이 최고야! 번화가 최고야! 한국 핫플레이스는 명동이다. 명동에서 쇼핑하고싶다! 하시는 분은 여기를 싹 돌아다니세요.스페인 마드리드에서 맛보는 명동을 느낄 수 있어요. 외국인이 체험하는 외국인 코스입니다. 한국으로 치면 인사동 돌고 명동 돌고 경복궁 돌고 하는 코스 입니다.




 * 명품 최고야 * 


- 거리부터가 한산하고 조용합니다. 이쪽 코스로 쭉 올라가다 보면 세라노 거리도 나옵니다. 좀 더 많이 걸어야 하지만요. 상점들이 여러개 있는게 아니고 한 가게가 있으면 좀 크게 있어서 딱 멀리서 봐도 비싸겠구나 하는 포스가 나옵니다. 여기는 개똥도 없어요. 그런데 명품거리라고 해도 가격이 한국보다 착합니다 20만원대면 질좋은 것들 많이 건지겠더라고요.




 * 현지 최고야 * 


- 여기 진짜 계속 걸어다녀도 재밌어요. 제가 카페 찾으면서 돌아다니다가 발견했는데 그냥 곳곳에 카페나 상점이나 이쁜 것들이 많아요. 생각 없이 걷는거 추천드립니다. 제가 분위기 있는 상점 사진찍은 것들 대부분이 이 거리에서 나온 겁니다. 자세한 사항이나 궁금하신 거 있으면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거리나 상점 위치 알려드릴게요. 대신 개똥밭입니다...




 * 아시아 코스 * 


- 살다 보면 한식도 먹고 싶고 중식도 먹고 싶고 하잖아요? 한인마트 이쪽에 몰려있습니다. 유명하다는 한인 마트도 여기있는데 한인 마트라기 보다 아시아 마트라고 보는게 맞을 거 같아요. 대부분 중국인들이 하거나 현지인들이 운영을 하고 아시아쪽 식품이 한 곳에 모여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5유로 미만은 카드 안받는 곳도 있으니 현금 들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여행에 대해서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댓글이나 방명록으로 문의 남겨주세요~


아래 공감♡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