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일본 미야자키 18.04.17-18.04.19 [이모랑 떠나는 일본여행] 보충! 찾았어요!!!

반응형




 일본 미야자키 18.04.17 - 18.04.19 

 [이모랑 떠나는 일본여행] 보충! 

 잃어버린 사진들을 찾았어요!!! 

 2박 3일 



핸드폰 앨범에 그대로 있던데요....?





미스 디올 앱솔루틀리 블루밍 – 오 드 퍼퓸 50ml

솔직히 향수 미스 디올라인 향이 다 좋아요 ㅠㅠ


입생로랑 뚜쉬 에끌라 르 쿠션 B10 + 리필용

광채는 나는데 커버력이 좀 떨어져요

피부좋은 사람들이 쓰면 진짜 더 꿀피부처럼 보일 거 같아요

윤나는 것처럼





정기권 있는 사람들은 카드를 찍고 들어가고

표를 산 사람들은 역무원이 일일히 도장을 찍어줍니다

시내로 나가는건 한시간에 1-2대 있어요

공항 바로옆에 역이 있는데 공항은 와이파이가 되고 역은 와이파이가 되지 않아요

미야자키역은 와이파이 30분정도 쓸수 있어요!





미야자키역에 와서 우동 200엔 + 유부초밥 80엔을 먹었습니다

미야자키역에서 우산사면 비싸고 나중에 시내로 나가서 우산을 사시거나

호텔이나 곳곳에 그냥 놓여있는 우산 쓰고 가셨다가 다시 가져다 놓으면 됩니다




 어 ~ 

 ↓ 





비가와서 택시를 타기로 했죠

기본료 580엔!





저녁이랑 마실거리를 사와봤더니 순 알코올이네요...





일본오면 빼먹지 않는 당고~






북+서+남유럽 총 4개월 (독일, 네덜란드,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벨기에, 핀란드, 스위스, 오스트리아)

동유럽 총 3개월 (체코,헝가리,폴란드,슬로바키아)

중국 4년 6개월 (대학생활+여행, 백두산)

일본여행 총 4번 (후쿠오카,큐슈,오키나와,미야자키)



여행에 대해서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댓글이나 방명록으로 문의 남겨주세요~


아래 공감♡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