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일본 미야자키 18.04.17-18.04.19 [이모랑 떠나는 일본여행] 1탄!!!

반응형



 어 ~ 

 ↓ 




 일본 미야자키 18.04.17 - 18.04.19 

 [이모랑 떠나는 일본여행] 1탄!!! 

 2박 3일 




일본은 아무래도 급여행이 잦은거 같습니다

중국여행은 비자도 챙겨야하고 그러므로 미리 날짜도 살펴야하고 하는 여러가지 문제도 있고, 가까운 일본은 비자문제도 없고 비행기나 호텔도 싸게 잘나오고 거리도 깨끗하니까요...


사실 중국에서 한 5년살다보니 중국여행은 그다지 가고싶지 않고 가끔 그때 먹었던 먹거리가 떠오를때만 한번씩 가고싶어요  



면세들릴때 분명 사진을 찍어둔게 있었는데 지웠나봅니다 ㅠㅠ


미스 디올 앱솔루틀리 블루밍 – 오 드 퍼퓸 50ml 11만원정도에 구매했고

입생로랑 뚜쉬 에끌라 르 쿠션 B10 + 리필용을 샀는데 말이죠 ㅠㅠ 쿠션은 7만원대 리필용은 4만원정도였던거 같아요 ㅠㅠ




 첫째날 



일본은 갈때마다 비가오는거 같아요

여행내내는 아니더라도 꼭 하루는 비가와요

겉잡을 수 없이 비가 많이 내려서 캐리어가 젖으면 안되니 택시를 탔습니다

일본택시는 이날 처음으로 타봤어요~


영상도 찍어왔습니다~





짧지만 그때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일본택시는 문이 자동으로 열려서 내릴때나 탈때 굳이 문을 제가 닫을 필요가 없었습니다


같이간 이모가 오사카에 10년간 사셨던 분이라 편했습니다





오자마자 주변을 걷고 이모는 백화점을 둘러보러가기 위해 가고 저는 서점에 들려 책을 한권사서 튤리스라는 카페에 앉아서 이모를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일본은 커피값이 다른나라에 비해 비싼거 같아요

한국이랑은 별반차이없는데 유럽같은 경우는 스위스를 제외하고는 커피값이 정말 싸거든요

중국이야 음료는 비싼데 프랜차이즈는 우리나라와 가격대가 비슷합니다

대신 일본 커피는 양이 적어요ㅠㅠ

일본 편의점 커피 맛있으니 커피드시는 분들은 편의점 커피드세요~


그리고 일본에서 스타벅스 절대가지마세요 정말 너무 많이 맛없었어요.......





안타깝게도 빗소리가 하나도 안들리네요 ㅠㅠ





제가 모으고 있는 럭키스트라이크 담배입니다

퓨리에서 워대디가 피웠던 담배였기 때문에 나라마다 가서 럭키스트라이크가 있으면 모으기 시작했어요

아쉽게도 한국에는 단종입니다 ㅠㅠ





특이하게도 미야자키에는 꽃집이 정말 많았어요

마트뿐만아니라 널리고 널린게 꽃집이라서 신기했습니다





미야자키에는 돈키호테가 번화가에서 조금 멀리 있어요

별로 추천해드리고 싶지는 않아요

되게 작고 뭐가 없어서 굳이 거기까지 가지 마시고 미야자키역근처에 나오시면 오른쪽에 또 상점이 하나 있는 그쪽으로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돈키호테는 아니고 이름을 제가 지금 까먹어서ㅠㅠ


미야자키역 나와서 사거리까지 나오면 오른쪽으로 꺾어서 호텔지나서 렌트카 지나서 돈키호테같은 상점이 하나있습니다

진짜 거기가 제일싸요

돈키호테가서 샀어도 거기가서 싸니까 더 많이 샀....





돈키호테에서 알차게 사서 알차게 먹거리도 사왔습니다

호텔에 얼음과 컵을 주길래 사케와 맥주를 타마셨습니다~





아사히 프라임 리치가 한캔당 천원꼴로 세일해서 얼음에 타 마셨는데 진짜 정말 맛있었어요

일본여행내내 목마를때 한캔씩 마시고 나중에 캐리어에 쟁여가기도 했어요~


결국 다음 미야자키에 와서 또 사서 마셨어요...




 둘쨋날~ 



조식을 먹기위해 내려왔습니다

조식은 850엔입니다

뷔페식으로 되어있어서 자신이 원하는만큼 먹고싶은걸 담아오시면 됩니다


연어, 연두부, 샐러드, 물





일본식 카레, 미소된장국, 쌀밥





간단한 빵과 샐러드, 녹차





커피, 연두부, 미소된장국, 쌀밥, 샐러드, 일본계란말이, 낫또

생각보다 많이 먹었네요~






조식은 이런식으로 되어있습니다






북+서+남유럽 총 4개월 (독일, 네덜란드,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벨기에,핀란드,스위스,오스트리아)

동유럽 총 3개월 (체코,헝가리,폴란드,슬로바키아)

중국 4년 6개월 (대학생활+여행, 백두산)

일본여행 총 4번 (후쿠오카,큐슈,오키나와,미야자키)



여행에 대해서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댓글이나 방명록으로 문의 남겨주세요~




 어 ~ 

 ↓ 



아래 공감♡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