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유럽 18.11.01-18.12.17 [한달 반 체코에서 살기] 8탄! 체코 오스트라바 일상 Vol.7-8

반응형



 유럽 18.11.01-18.12.17 [한달 반 체코에서 살기] 8탄! 체코 오스트라바 일상 Vol.7-8 




어제 달렸으니 오늘은 해장삼아 아점으로 라면을 끓였습니다.


안먹겠다던 저를 포함 나란히 사이좋게 친구랑 라면 두개를 끓였어요.


어제 그렇게 먹고 오늘 밥 안말아 먹은게 어디에요.





김치는 친구가 저를 위해 한인마트에서 공수해온 종갓집 김치입니다.




*




오늘 할 일


1. 친구 끌고 운동가기

2. 카페가기

3. 저녁에 한인식당 가기





친구 끌고 운동가기는 개뿔...


실패했어요...


죽어도 안 움직여요. 죽어도.


좀 죽여봐요ㅠㅠ


둘다 뒹굴뒹굴거리다가 결국 해질때쯤 나왔어요. (그래봤자 2시 반 좀 넘었을 때였지만요. 여기는 벌써 해가 지네요)




오스트라바 광장으로 나왔습니다. 광장까지 걸어온게 어디인지.


제가 뭐하러 찍냐고 해서 친구가 찍은 사진인데 괜찮다고 저한테 넘겨주대요. 블로그에 올리라고... 올렸네요.





친구에게 텀블러 사달라는거 말리고 머그컵 사달라고 커플로 두개 사주고 초콜릿 무스 케이크 하나, 라떼 하나, 에스프레소 하나 시켰어요.


친구는 책을 읽고 저는 블로그를 했습니다.





광장에 있는 카페였는데 겉으로 보면 파스쿠치 같아요.


안에 플러그 꼽는 곳도 여럿있고 컴퓨터 들고와서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와이파이도 잘 터져요~




*




카페에서는 각자 할 일 하고 시간 맞춰 한인식당으로 향했습니다.


집에 들려서 짐 놓고 차 가지고 갔어요~





한인식당에 오자마자 배가고파서 물육회를 하나 시키고~





두루치기 돌솥비빔밥 하나 시키고


조금 짰어요~ 소스가 많이 있다고 느껴졌나봐요.





각종 반찬인데 잘 나와요.





시키고 보니 다 술 안주.


맥주는 처음부터 시켜놔서 이미 반이나 다 마셨네요.





다음날 랍스타를 해먹기 위해 마트에도 들렸습니다.





랍스타가 세일중이길래 사려는데 랍스타가 진짜 도마만해요.


도마만한게 10만원이라서 놀랐는데 한국은 17-18만원 정도 한다는 것 듣고 반값이라고 생각하니 또 싸다고 느껴지네요.





다 담고 찍어버렸네요...




*




오늘 랍스타 해먹는 날!!




오늘 할 일


1. 랍스타 해먹기!!!랍스타 해먹기!!!랍스타 해먹기!!!랍스타 해먹기!!!랍스타 해먹기!!!랍스타 해먹기!!!랍스타 해먹기!!!랍스타 해먹기!!!랍스타 해먹기!!!랍스타 해먹기!!!랍스타 해먹기!!!랍스타 해먹기!!!랍스타 해먹기!!!랍스타 해먹기!!!랍스타 해먹기!!!





아침은 마트에서 파는 크리스마스 쿠키와 아메리카노로 떼웠습니다.


한가롭게 소파에서 뒹굴다가 영화까지 한 편 보고 + 플투도 좀 하고 이제 슬슬 랍스타를 먹을 시간입니다.


God of War 왤케 어려워요??????


??????





랍스타 외에 필요한 재료들을 사러 가볼까요~


별거는 없었어요 치즈도 사고 버터도 좀 사고 제가 할 요리는 아니지만 그래도 신이 나네요~





★짜잔★짜잔★짜잔★짜잔★짜잔★짜잔★ X 999999999999


랍스타에 랍스타 라면이라니 사치부리는 거 같아요


하이네캔도 세일해서 마트에서 사왔어요




이번 대략적인 일정은


오스트리아 비엔나 6일

폴란드 크라쿠프 2일

체코 오스트라바 3주+α

스페인 마드리드 8일

영국 런던 8일

프라하+근교 4일


18.11.01-18.12.17




여행에 대해서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댓글이나 방명록으로 문의 남겨주세요~


아래 공감♡ 눌러주세요~

반응형